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NAVER] 쇼핑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 (4/3) - '다음 - PC/모바일'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4년 4월 3일 (수), '다음 - PC/모바일'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적용일 : 2024년 4월 3일 (수)

                (* 초기 10% 노출량을 시작으로 성과에 따라 추후 노출량 확대 가능)

 

■ 적용 내용 : '다음 - PC/모바일' 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노출

 

■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  

 

다음 - PC/모바일 l https://www.daum.nethttps://m.daum.net

- 매체 소개 : 대한민국 포털사이트. 검색, 뉴스, 커뮤니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통합검색페이지 중단 최대 4개 쇼핑검색광고(파워쇼핑)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 '이미지', '상품명', '가격', '업체명' 등

 

 

※ 알아두세요!

-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 모든 매체 혹은 PC/모바일 매체, 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4년 4월 3일 (수)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4년 3월 27일 (수)에  검색광고 플랫폼에 접속 후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 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