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마켓·옥션 파워클릭

국내 최대 오픈마켓 옥션과 G마켓의 검색광고로 페이지 주목도 높은 위치에 노출되며,
유효한 클릭에 한해서만 비용이 발생하는 CPC 방식으로 키워드 광고 상품입니다.

구매 전환이 높은 옥션, G마켓 검색광고!

파워셀러가 아니어도 상단에 노출되는 파워클릭! PC와 모바일 동시 노출의 기회를 잡으세요!

  • 합리적인 과금시스템

    노출은 무료!
    유효한 클릭에 한해서만
    비용을 지불하는 CPC방식

  • 광고 효율 리포트

    노출수, 클릭수, 평균
    클릭비용, 광고비 등 광고 효율을
    분석할 수 있는 리포트 제공

  • 높은 구매 전환율

    포털 검색과 달리
    구체적인 구매 목적을 가지고 검색!
    높은 구매 전환 효과 제공

노출위치

PC, 모바일 동시 주목도 높은 위치에 고정 노출! PC와 모바일 검색 결과 및 카테고리 페이지에 노출됩니다.

PC
매체
Gmarket, Auction
노출페이지
PC검색 결과 및 카테고리 페이지
상품 상세 페이지 (옥션만 해당)
노출방식
입찰가 기준 상위 5개 고정노출 미판구좌 발생시
파워클릭 6순위 이하 상품 노출
입찰시작가/단위
90원 / 10원
PC 노출 방식
입찰가 기준 상위 5개 고정노출 미판구좌
발생시 파워클릭 6순위 이하 상품 노출
MOBILE
매체
Gmarket, Auction
노출페이지
Mobile 검색 결과 및 카테고리 페이지
노출방식
입찰가 기준으로 노출
입찰시작가/단위
90원 / 10원
모바일 노출 방식
입찰가 기준으로 노출
(노출 위치 이미지 삽입)
외부매체 노출
매체
다나와, 에누리
노출페이지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
노출방식
G마켓·옥션 광고 랜덤 노출
입찰시작가/단위
90원 / 10원

과금 정책

클릭당 과금되는 합리적인 cpc 방식으로 유효한 클릭에만 비용을 지불하는 cpc(cost per click) 방식의 키워드 광고입니다.

  • 차순위 입찰금액
    +10원

    차순위 입찰가에서 10원을 더한 금액이 과금

  • 빠른 입찰순
    노출

    같은 입찰 금액은 빠른 입찰순으로 노출

  • 과금 금액
    희망 클릭 비용 초과X

    실제 과금 비용은 입찰 금액을 초과하지 않음

광고주 입찰시각 입찰금액(희망클릭비용) 과금금액(실제클릭비용) 노출순위
A 2015.07.01 14:00 500원 +10원 410원 1위 노출
B 2015.07.01 09:00 400원 +10원 310원 (희망클릭비용) 2위 노출
C 2015.07.01 10:00 300원 300원 3위 노출
D 2015.07.01 10:05 300원 +10원 210원 4위 노출
E 2015.07.01 14:04 200원 +10원 110원 5위 노출
F 2015.07.01 14:05 100원 +10원 90원 (최소입찰가) -
  • * 입찰 금액에 따라 노출 순위가 결정됩니다.
  • * 실제 과금되는 비용은 차순위 입찰가에서 10원을 더한 금액이 과금됩니다.
  • * 같은 입찰 금액의 경우 빠른 입찰 순으로 상위 노출됩니다.
  • * 실제 과금되는 비용은 입찰 금액을 절대로 초과하지 않습니다.

Why 가비아CNS?

가비아CNS의 효율적인 광고 관리 전략으로 매출에 날개를 달아 드리겠습니다!

  • 원스탑 광고 대행 서비스

    광고센터 가입 안내 부터 광고 소재등록,
    캠페인 전략수립, 실시간 입찰, 광고효과분석까지
    광고주님의 시간을 절약해 드립니다.

  • 광고 전문가의 집행 노하우

    검색 광고 마케터 1급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마케터가 수준높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정기 마케팅레터 제공

    Market Trend에 대한 정보,
    특히 온라인 마케팅 동향정보를
    정기적으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