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 1업무시간단축
  2. 2희망입찰가 자동유지
  3. 3PC 종료에도 자동실행
  4. 4시간대 광고순위 설정
  5. 524시간 자동실행
  6. 6입찰내역 알림
  7. 7무료 이용 방법

자동입찰

예산은 그대로 효율은 최고로 성과 중심의 자동입찰, 클릭 한 번으로 최적화를 시작하세요.

시간, 비용 낭비 없는 광고 운영

자동입찰이 답입니다.

시간, 요일, 지역별 입찰 설정

구매가 잘 이루어지는 시간에는 노출 순위를 높게, 효율이 낮은 시간에는 순위를 낮춰 비용을 절감하세요. 원하는 지역 설정을 통한 지역 기반 입찰도 가능합니다.

광고 효율을 높이는 디테일한 설정

각 광고매체 환경에 맞는 세부적인 항목들을 입찰 전략에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입찰 주기부터 대상, 희망순위까지 상세한 설정을 통해 효율을 높여보세요.

한 눈에 확인 가능한 입찰 내역 알림

매 순간 입찰을 모니터링하지 않아도 됩니다. 메일과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입찰정보 알림을 보내 드립니다. 광고 상태 변화에 신속한 대응과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다이애드는 다양한 광고매체의 자동입찰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 파워링크
  • 쇼핑검색 상품형/브랜드형
  • 파워컨텐츠
  • 네이버플레이스

파워링크

  • 확장성 높은 기본형 검색광고로 키워드 검색 시 상단 노출로 높은 클릭률 확보 가능
  • 키워드 기반으로 세밀한 타겟팅 가능
  •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웹사이트 방문자 증가에 효과적
  • 클릭시에만 과금이 되는 CPC 방식

제공기능

  • 네이버 API 연동을 통한 24시간 365일 자동입찰 가능
  • 10원 단위 입찰가 조정을 통해 목표 순위에 맞는 실제 입찰가를 자동으로 추적
  • 최소 3분 단위 체크를 통해 자동으로 목표 순위에 도달
  • 최대 입찰가 설정을 통해 설정 금액 이상으로 단가가 상향되지 않도록 제어
  • 지역 기반 입찰대상 선택 가능

쇼핑검색 상품형/브랜드형

  • 네이버 쇼핑에 등록된 상품/카탈로그 정보로 진행하는 쇼핑특화 검색 광고
  • 네이버 쇼핑의 검색 결과 화면 등에 상품 이미지와 쇼핑
  • 콘텐츠를 노출하는 판매 유도형 검색광고

제공기능

  • 네이버 API 연동을 통한 24시간 365일 자동입찰 가능
  • 10원 단위 입찰가 조정을 통해 목표 순위에 맞는 실제 입찰가를 자동으로 추적
  • 최소 5분 단위 체크를 통해 자동으로 목표 순위에 도달
  • 최대 입찰가 설정을 통해 설정 금액 이상으로 단가가 상향되지 않도록 제어
  • 성별, 연령 타겟팅을 통한 입찰대상 선택 가능

파워컨텐츠

  • 정보 제공형 검색광고로 검색 키워드와 관련된 블로그/카페 콘텐츠가 노출
  • 콘텐츠 노출을 확대하여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매출 증대 가능
  • 클릭시에만 과금이 되는 CPC 방식

제공기능

  • 네이버 API 연동을 통한 24시간 365일 자동입찰 가능
  • 10원 단위 입찰가 조정을 통해 목표 순위에 맞는 실제 입찰가를 자동으로 추적
  • 최소 3분 단위 체크를 통해 자동으로 목표 순위에 도달
  • 최대 입찰가 설정을 통해 설정 금액 이상으로 단가가 상향되지 않도록 제어
  • 디바이스, 지역설정을 통한 입찰대상 선택 가능

네이버플레이스광고주 전용

  • 특정 장소를 찾는 사용자에게 내 업체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마케팅 도구
  •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에 등록한 업체 정보를 바탕으로 광고 생성
  • 정보 제공형 검색광고로 업체 정보가 플레이스 광고 영역에 노출
  • 클릭시에만 과금이 되는 CPC 방식

제공기능

  • 네이버 API 연동을 통한 24시간 365일 자동입찰 가능
  • 10원 단위 입찰가 조정을 통해 목표 순위에 맞는 실제 입찰가를 자동으로 추적
  • 최소 30분 단위 체크를 통해 자동으로 목표 순위에 도달
  • 최대 입찰가 설정을 통해 설정 금액 이상으로 단가가 상향되지 않도록 제어
  • 요일&시간대별 목표 순위와 입찰가를 상이하게 설정 가능

구글

검색광고

  • 특정 키워드 검색 시 노출되어 높은 전환율 확보
  • 잠재고객의 브랜드 인지도 및 구매 고려도를 높이고 액션을 유도
  • 클릭시에만 과금이 되는 CPC 방식

제공기능

  • 구글 API 연동을 통한 24시간 365일 자동입찰 가능
  • 10원 단위 입찰가 조정을 통해 목표 순위에 맞는 실제 입찰가를 자동으로 추적
  • 10분 단위 체크를 통해 자동으로 목표 순위에 도달
  • 최대 입찰가 설정을 통해 설정 금액 이상으로 단가가 상향되지 않도록 제어
  • 요일&시간대별 목표 순위와 입찰가를 상이하게 설정 가능

지마켓, 옥션

파워클릭광고주 전용

  • G마켓과 옥션의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노출되어 구매자의 주목도를 효과적으로 확보
  • 카테고리 페이지, 상품 상세 페이지, 외부 키워드 연동 매체 및 카테고리 연동 매체에도 노출되어 폭 넓은 마케팅 가능
  • 클릭시에만 과금이 되는 CPC 방식

제공기능

  • 지마켓 API 연동을 통한 24시간 365일 자동입찰 가능
  • 10원 단위 입찰가 조정을 통해 목표 순위에 맞는 실제 입찰가를 자동으로 추적
  • 10분 단위 체크를 통해 자동으로 목표 순위에 도달
  • 최대 입찰가 설정을 통해 설정 금액 이상으로 단가가 상향되지 않도록 제어
  • 요일&시간대별 목표 순위와 입찰가를 상이하게 설정 가능

11번가

포커스클릭광고주 전용

  • 11번가의 검색 결과 페이지 및 추천 영역 등 다양한 주목도 높은 광고 영역에 판매 상품을 노출
  • 클릭시에만 과금이 되는 CPC 방식

제공기능

  • 11번가 API 연동을 통한 24시간 365일 자동입찰 가능
  • 10원 단위 입찰가 조정을 통해 목표 순위에 맞는 실제 입찰가를 자동으로 추적
  • 60분 단위 체크를 통해 자동으로 목표 순위에 도달
  • 최대 입찰가 설정을 통해 설정 금액 이상으로 단가가 상향되지 않도록 제어
  • 요일&시간대별 목표 순위와 입찰가를 상이하게 설정 가능

자동입찰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 판매 상품·광고가 많아

    키워드 관리가 어려운 분들

  • 상품 노출 순위 하락이 두려워

    순위 사수가 최우선인 분들

  • 예산이 넉넉하지 않아

    광고비 효율이 중요한 분들

자동입찰 솔루션을 통해 나타난 변화를 확인하세요.

  • 입찰 건수
    13억+
  • 광고 효율 상승률
    120%+
  • 키워드 건수
    360만+
  • 광고비 감소
    -7.2%

서비스 이용 방법

  • 회원가입

    마케팅센터에 가입합니다.

  • 무료체험

    14일간 무료로 이용합니다.

  • 서비스 신청

    사용할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 서비스 이용

    신청한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비아CNS 광고주만의 특별한 혜택 자동입찰 서비스 무료!

가비아CNS 광고 대행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자동입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유의사항

  • 광고 대행 서비스 이용은 고객센터(1644-4527)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구글 검색광고는 광고주 무료지급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이용하고자 하는 사이트의 광고대행이 완료되어야 서비스가 무료로 지급됩니다.
    예) 2개 사이트를 무료이용 하고자 할 경우: 2개 사이트 모두 광고대행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 복수 계정 복수사업자의 경우 모든 계정의 광고대행이 완료되어야 무료 서비스가 지급됩니다.
    예) 1개 사이트에 계정이 2개일 경우 : 2개 계정 모두 광고대행이 완료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