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업무시간단축
- 2희망입찰가 자동유지
- 3PC 종료에도 자동실행
- 4시간대 광고순위 설정
- 524시간 자동실행
- 6입찰내역 알림
- 7무료 이용 방법
자동입찰
예산은 그대로 효율은 최고로 성과 중심의 자동입찰, 클릭 한 번으로 최적화를 시작하세요.
시간, 비용 낭비 없는 광고 운영
자동입찰이 답입니다.
시간, 요일, 지역별 입찰 설정
구매가 잘 이루어지는 시간에는 노출 순위를 높게, 효율이 낮은 시간에는 순위를 낮춰 비용을 절감하세요. 원하는 지역 설정을 통한 지역 기반 입찰도 가능합니다.
광고 효율을 높이는 디테일한 설정
각 광고매체 환경에 맞는 세부적인 항목들을 입찰 전략에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입찰 주기부터 대상, 희망순위까지 상세한 설정을 통해 효율을 높여보세요.
한 눈에 확인 가능한 입찰 내역 알림
매 순간 입찰을 모니터링하지 않아도 됩니다. 메일과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입찰정보 알림을 보내 드립니다. 광고 상태 변화에 신속한 대응과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다이애드는 다양한 광고매체의 자동입찰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 파워링크
- 쇼핑검색 상품형/브랜드형
- 파워컨텐츠
- 네이버플레이스
파워링크
- 확장성 높은 기본형 검색광고로 키워드 검색 시 상단 노출로 높은 클릭률 확보 가능
- 키워드 기반으로 세밀한 타겟팅 가능
-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웹사이트 방문자 증가에 효과적
- 클릭시에만 과금이 되는 CPC 방식
제공기능
- 네이버 API 연동을 통한 24시간 365일 자동입찰 가능
- 10원 단위 입찰가 조정을 통해 목표 순위에 맞는 실제 입찰가를 자동으로 추적
- 최소 3분 단위 체크를 통해 자동으로 목표 순위에 도달
- 최대 입찰가 설정을 통해 설정 금액 이상으로 단가가 상향되지 않도록 제어
- 지역 기반 입찰대상 선택 가능
쇼핑검색 상품형/브랜드형
- 네이버 쇼핑에 등록된 상품/카탈로그 정보로 진행하는 쇼핑특화 검색 광고
- 네이버 쇼핑의 검색 결과 화면 등에 상품 이미지와 쇼핑
- 콘텐츠를 노출하는 판매 유도형 검색광고
제공기능
- 네이버 API 연동을 통한 24시간 365일 자동입찰 가능
- 10원 단위 입찰가 조정을 통해 목표 순위에 맞는 실제 입찰가를 자동으로 추적
- 최소 5분 단위 체크를 통해 자동으로 목표 순위에 도달
- 최대 입찰가 설정을 통해 설정 금액 이상으로 단가가 상향되지 않도록 제어
- 성별, 연령 타겟팅을 통한 입찰대상 선택 가능
파워컨텐츠
- 정보 제공형 검색광고로 검색 키워드와 관련된 블로그/카페 콘텐츠가 노출
- 콘텐츠 노출을 확대하여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매출 증대 가능
- 클릭시에만 과금이 되는 CPC 방식
제공기능
- 네이버 API 연동을 통한 24시간 365일 자동입찰 가능
- 10원 단위 입찰가 조정을 통해 목표 순위에 맞는 실제 입찰가를 자동으로 추적
- 최소 3분 단위 체크를 통해 자동으로 목표 순위에 도달
- 최대 입찰가 설정을 통해 설정 금액 이상으로 단가가 상향되지 않도록 제어
- 디바이스, 지역설정을 통한 입찰대상 선택 가능
네이버플레이스광고주 전용
- 특정 장소를 찾는 사용자에게 내 업체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마케팅 도구
-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에 등록한 업체 정보를 바탕으로 광고 생성
- 정보 제공형 검색광고로 업체 정보가 플레이스 광고 영역에 노출
- 클릭시에만 과금이 되는 CPC 방식
제공기능
- 네이버 API 연동을 통한 24시간 365일 자동입찰 가능
- 10원 단위 입찰가 조정을 통해 목표 순위에 맞는 실제 입찰가를 자동으로 추적
- 최소 30분 단위 체크를 통해 자동으로 목표 순위에 도달
- 최대 입찰가 설정을 통해 설정 금액 이상으로 단가가 상향되지 않도록 제어
- 요일&시간대별 목표 순위와 입찰가를 상이하게 설정 가능
구글
검색광고
- 특정 키워드 검색 시 노출되어 높은 전환율 확보
- 잠재고객의 브랜드 인지도 및 구매 고려도를 높이고 액션을 유도
- 클릭시에만 과금이 되는 CPC 방식
제공기능
- 구글 API 연동을 통한 24시간 365일 자동입찰 가능
- 10원 단위 입찰가 조정을 통해 목표 순위에 맞는 실제 입찰가를 자동으로 추적
- 10분 단위 체크를 통해 자동으로 목표 순위에 도달
- 최대 입찰가 설정을 통해 설정 금액 이상으로 단가가 상향되지 않도록 제어
- 요일&시간대별 목표 순위와 입찰가를 상이하게 설정 가능
지마켓, 옥션
파워클릭광고주 전용
- G마켓과 옥션의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노출되어 구매자의 주목도를 효과적으로 확보
- 카테고리 페이지, 상품 상세 페이지, 외부 키워드 연동 매체 및 카테고리 연동 매체에도 노출되어 폭 넓은 마케팅 가능
- 클릭시에만 과금이 되는 CPC 방식
제공기능
- 지마켓 API 연동을 통한 24시간 365일 자동입찰 가능
- 10원 단위 입찰가 조정을 통해 목표 순위에 맞는 실제 입찰가를 자동으로 추적
- 10분 단위 체크를 통해 자동으로 목표 순위에 도달
- 최대 입찰가 설정을 통해 설정 금액 이상으로 단가가 상향되지 않도록 제어
- 요일&시간대별 목표 순위와 입찰가를 상이하게 설정 가능
11번가
포커스클릭광고주 전용
- 11번가의 검색 결과 페이지 및 추천 영역 등 다양한 주목도 높은 광고 영역에 판매 상품을 노출
- 클릭시에만 과금이 되는 CPC 방식
제공기능
- 11번가 API 연동을 통한 24시간 365일 자동입찰 가능
- 10원 단위 입찰가 조정을 통해 목표 순위에 맞는 실제 입찰가를 자동으로 추적
- 60분 단위 체크를 통해 자동으로 목표 순위에 도달
- 최대 입찰가 설정을 통해 설정 금액 이상으로 단가가 상향되지 않도록 제어
- 요일&시간대별 목표 순위와 입찰가를 상이하게 설정 가능
자동입찰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
판매 상품·광고가 많아
키워드 관리가 어려운 분들
-
상품 노출 순위 하락이 두려워
순위 사수가 최우선인 분들
-
예산이 넉넉하지 않아
광고비 효율이 중요한 분들
자동입찰 솔루션을 통해 나타난 변화를 확인하세요.
-
입찰 건수13억+
-
광고 효율 상승률120%+
-
키워드 건수360만+
-
광고비 감소-7.2%
서비스 이용 방법
-
회원가입
마케팅센터에 가입합니다.
-
무료체험
14일간 무료로 이용합니다.
-
서비스 신청
사용할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
서비스 이용
신청한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비아CNS 광고주만의 특별한 혜택 자동입찰 서비스 무료!
가비아CNS 광고 대행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자동입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유의사항
- 광고 대행 서비스 이용은 고객센터(1644-4527)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구글 검색광고는 광고주 무료지급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이용하고자 하는 사이트의 광고대행이 완료되어야 서비스가 무료로 지급됩니다.
예) 2개 사이트를 무료이용 하고자 할 경우: 2개 사이트 모두 광고대행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
복수 계정 복수사업자의 경우 모든 계정의 광고대행이 완료되어야 무료 서비스가 지급됩니다.
예) 1개 사이트에 계정이 2개일 경우 : 2개 계정 모두 광고대행이 완료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