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광고솔루션

#네이버 검색광고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11번가 포커스클릭

사용방법

다이애드PRO는 diad.co.kr 회원 가입 및 결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1. 다이애드PRO에 접속 합니다.
    http://service.diad.co.kr
  2. 2. 가입하신 diad.co.kr 회원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다이애드 로그인 하기
  3. 3. 자동입찰 계정을 등록 합니다. (계정설정 → 계정관리)
  4. 4. 추가하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추가하기 버튼 클릭
  5. 5.
    계정추가
    사용하고자 하는 매체, 상품계정정보를 입력합니다.

    ※ID, PW는 11번가 AD OFFICE 로그인 정보 입력 계정정보 입력 후 계정추가 버튼 클릭
    1. ㄱ. 11번가 AD OFFICE에 로그인 합니다.
      https://adoffice.11st.co.kr/login 11번가 AD OFFICE 로그인하기
  6. 6.
    계정상세
    해당 광고계정을 클릭합니다.
    광고상품 클릭
  7. 7.
    계정수정/삭제
    수정/삭제하고자 하는 매체, 광고상품, 계정정보를 입력 후 수정/삭제합니다.
    정보 입력 후 수정/삭제
  8. 8. 11번가 포커스클릭 광고 입찰을 설정합니다. (입찰관리 → 11번가 포커스클릭광고)
  9. 9. 11번가 AD OFFICE 시스템 광고정보를 동기화 합니다. (계정선택 → 동기화) 계정 정보에서 계정선택 후 동기화 버튼 클릭
  10. 10.
    계정 동기화
    자동입찰하고자 하는 캠페인과 광고그룹을 선택 후 동기화 합니다. (캠페인&광고그룹 선택 → 동기화)
    캠페인, 광고그룹 선택 후 동기화
  11. 11. 11번가 포커스 클릭의 키워드 설정은 직접/자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설정이 자동일 경우, 순위를 확인하고 입찰할 희망 키워드를 클릭하여 설정합니다.
    ※ 클릭수가 가장 높은 키워드가 기본으로 선택됩니다. 키워드 직접/자동 설정 기능 화면
  12. 12. 최근 30일의 노출 키워드와 클릭수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노출 키워드를 선택하거나, 직접입력 하여 키워드를 적용합니다.
    ※ 선택(입력)한 키워드를 기준으로 희망순위를 확인 합니다. 키워드 관련 정보 화면
  13. 13. 직접 입력 키워드일 경우에는 11번가 AD OFFICE에 등록한 키워드를 동기화 하기때문에, 다이애드PRO에서 키워드 변경이 불가합니다. 직접일 경우 변경 불가
  14. 14. 11번가 AD OFFICE 내에서 직접 입력 키워드 등록 및 수정/삭제가 가능합니다. 11번가 AD OFFICE에서 키워드 변경 화면
  15. 15. 입찰설정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16. 16. 입찰설정 → 일반설정을 선택합니다.
  17. 16-1. 일반설정
    입찰주기
    순위확인 및 입찰하는 시간(분)
    예)
    3분 입력
    3분마다 순위를 확인하고 입찰가를 상/하향합니다.
    입찰대상
    현재순위를 확인하는 대상 입니다.
    희망순위
    노출시키고자 하는 순위 입니다.
    최대입찰가
    희망순위까지 입찰을 허용할 최대 금액입니다.
    가감액
    현재입찰가에서 상/하향될 입찰 금액입니다.
    예)
    10원 입력
    현재 100원 > 110원 / 90원 으로 입찰
    하향입찰
    희망순위에 도달 후 입찰가를 하향하기 전 순위확인 횟수입니다.
    예)
    3회 입력
    3번동안 희망순위에 도달한 상태이면, 가감액 만큼 입찰가를 낮추어 가장 낮은 금액으로 희망순위에 노출이 유지됩니다.
    입찰설정 내용 입력 후 입찰적용 클릭
  18. 16-2. 고급설정
    입찰템플릿
    고급설정 정보를 템플릿으로 저장하여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입찰대상
    현재순위를 확인하는 대상 입니다.
    - 희망순위
    노출시키고자 하는 순위입니다.
    - 최대입찰가
    희망순위까지 입찰을 허용할 최대 금액입니다.
    가감액
    현재입찰가에서 상/하향될 입찰 금액입니다.
    예)
    10원 입력
    현재 100원 > 110원 / 90원 으로 입찰
    하향입찰
    희망순위에 도달 후 입찰가를 하향하기 전 순위확인 횟수입니다.
    예)
    3회 입력
    3번동안 희망순위에 도달한 상태이면, 가감액 만큼 입찰가를 낮추어 가장 낮은 금액으로 희망순위에 노출이 유지됩니다.
    광고
    선택한 요일/시간에 광고의 상태를 ON/OFF 합니다.
    자동입찰
    선택한 요일/시간에 광고의 자동입찰을 ON/OFF 합니다.
    요일/시간선택
    입력한 광고 입찰정보를 요일/시간에 입력합니다.
    입찰주기
    순위확인 및 입찰하는 시간(분)
    예)
    3분 입력
    3분마다 순위를 확인하고 입찰가를 상/하향합니다.

    ※ 고급설정의 입찰 주기는 개별설정이 불가능하며, 모든 요일/시간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입찰 고급 설정 후 적용 버튼 클릭
  19. 17. 입찰실행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20. 18. 입찰실행을 클릭합니다. 광고 선택 후 입찰실행 버튼 클릭
  21. 19. 입찰정지 또는 입찰삭제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22. 20. 입찰정지 또는 입찰삭제를 클릭합니다.
    ※ 입찰삭제는 입찰이 실행중인 키워드(광고)는 삭제 되지 않습니다. 입찰정지 또는 입찰삭제를 클릭
  23. 21. 입찰이력을 확인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24. 22. 입찰이력을 클릭합니다.※ 한 개의 키워드(광고)만 입찰이력 확인이 가능합니다.
  25. 23.
    입찰이력 조회
    날짜 지정을 통해 입찰 성공과, 실패 이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찰 이력 조회를 통해 성공, 실패 검색
  26. 24. 상세검색 열기를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검색조건(입찰설정 유무, 입찰주기, 입찰대상, 입찰상태, 광고조건) 입력으로 필요 정보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조건입력 후 상세검색 클릭
  27. 25. 분류등록을 통해 주요 키워드를 분류하여 입찰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28. 25-1. 분류추가를 클릭합니다.
  29. 25-2. 분류이름을 입력 후 분류추가를 클릭합니다.
    분류 등록 과정 화면
  30. 26. 분류 하고자 하는 키워드(광고)를 선택 합니다.
  31. 27. 분류관리에서 해당 분류를 클릭합니다. 상품 선택 후 분류 적용 클릭
  32. 28. 분류등록 → 분류관리를 통해서 해당 분류를 수정하거나,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 키워드 분류 삭제 후에도, 키워드 자체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분류 등록 과정 화면
  33. 29. 이미지를 제외한 입찰정보, 입찰상태, 광고정보의 컬럼명을 클릭하면 동기화 된 키워드(광고) 목록을 오름차순, 내림차순으로 정렬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리스트 오름차순/내림차순으로 보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644-4527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