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NAVER] 포스트 리다이렉션 종료에 따른 비즈채널 및 광고소재 노출제한 안내 (10/31, 금)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5년 4월 30일(수) 네이버 포스트 서비스 종료 이후 한시적으로 제공되던 블로그 리다이렉션 기능이 2025년 10월 31일(금) 자정 이후 종료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post.naver.com 도메인을 사용하는 비즈채널 및 광고소재의 광고 노출이 제한될 예정이오니,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보류 처리 이후 재등록을 위한 검수 기간이 소요되는 점을 고려하여, 비즈채널 및 광고소재의 노출제한은 10월 31일(금) 오후 12시경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공지

- 포스트 서비스 종료 관련 공지

- 포스트 서비스 종료에 따른 비즈채널 1차 보류 처리 관련 공지

 

■ 적용 일정

- 리다이렉션 종료 : 2025년 10월 31일(금) 24시

- 비즈채널 및 광고소재 보류(노출제한) 처리 : 2025년 10월 31일(금) 오후 12시부터 순차 진행

※ 내부 작업 상황에 따라 처리 시간이 다소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대상 광고 및 영역

- 대상 상품 : 전체 광고 상품 (파워링크, 파워컨텐츠,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등)

- 대상 광고 : post.naver.com 도메인을 사용하는 포스트 URL을 비즈채널 또는 광고소재로 등록하여 노출되는 모든 광고

 

■ 상세 내용

 

[파워링크 / 파워컨텐츠]

- post.naver.com 도메인으로 등록된 비즈채널 보류 처리 (순차 진행 예정)

- 해당 도메인을 포함하는 확장소재 또한 노출제한 될 예정이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GFA)]

- post.naver.com 도메인을 포함한 광고소재 노출제한 처리 (순차 진행 예정)

 

※ 알아두세요!

- 포스트 도메인(post.naver.com)을 활용하여 광고를 진행 중인 경우, 10월 31일 이전에 광고 집행을 중지하거나 이전 완료된 블로그 기반 비즈채널 및 소재 등록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비즈채널 신규 등록 및 소재 수정에는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원활한 광고 운영을 위해 사전 조치를 권장드립니다.

 

 


출처: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