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VER] 포스트 리다이렉션 종료에 따른 비즈채널 및 광고소재 노출제한 안내 (10/31, 금)
작성일 2025-10-29 10:36:00
조회수 10
|
|---|
|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5년 4월 30일(수) 네이버 포스트 서비스 종료 이후 한시적으로 제공되던 블로그 리다이렉션 기능이 2025년 10월 31일(금) 자정 이후 종료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post.naver.com 도메인을 사용하는 비즈채널 및 광고소재의 광고 노출이 제한될 예정이오니,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보류 처리 이후 재등록을 위한 검수 기간이 소요되는 점을 고려하여, 비즈채널 및 광고소재의 노출제한은 10월 31일(금) 오후 12시경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참고 공지 - 포스트 서비스 종료에 따른 비즈채널 1차 보류 처리 관련 공지
■ 적용 일정 - 리다이렉션 종료 : 2025년 10월 31일(금) 24시 - 비즈채널 및 광고소재 보류(노출제한) 처리 : 2025년 10월 31일(금) 오후 12시부터 순차 진행 ※ 내부 작업 상황에 따라 처리 시간이 다소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대상 광고 및 영역 - 대상 상품 : 전체 광고 상품 (파워링크, 파워컨텐츠,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등) - 대상 광고 : post.naver.com 도메인을 사용하는 포스트 URL을 비즈채널 또는 광고소재로 등록하여 노출되는 모든 광고
■ 상세 내용
[파워링크 / 파워컨텐츠] - post.naver.com 도메인으로 등록된 비즈채널 보류 처리 (순차 진행 예정) - 해당 도메인을 포함하는 확장소재 또한 노출제한 될 예정이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GFA)] - post.naver.com 도메인을 포함한 광고소재 노출제한 처리 (순차 진행 예정)
※ 알아두세요! - 포스트 도메인(post.naver.com)을 활용하여 광고를 진행 중인 경우, 10월 31일 이전에 광고 집행을 중지하거나 이전 완료된 블로그 기반 비즈채널 및 소재 등록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비즈채널 신규 등록 및 소재 수정에는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원활한 광고 운영을 위해 사전 조치를 권장드립니다.
출처: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