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NAVER]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 소재 내 리마인드 기능 확대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6월 초에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의 소재 스타일에 업데이트된 장바구니 / 프로모션 리마인드 기능이

네앱 피드 지면에도 노출되며, 연동되는 프로모션 정보도 확대되어 안내드립니다.

 

아래와 같은 문구가 자동으로 노출되는 스펙은 기존 웹 지면과 동일하며,

네앱 피드 지면의 경우 해당 문구가 최상단에 노출되어 고객의 반응을 보다 높입니다.

 

1) 상품 리스트 중, 고객이 장바구니 담은 상품이 있다면,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표기해 주고 “장바구니 담은 상품이 있어요”라는 문구가 추가로 노출

2) 해당 스토어의 브랜드데이 or 신상위크, 그리고 원쁠딜(이번에 추가연동)이 진행된다면,

“종료까지 **시간 (또는 *일 **시간) 남았어요”라는 문구가 추가로 노출

 

해당 기능은 웹 지면에 노출된 후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어서 연동 정보들의 범위를 넓혀갈 예정이며,

프로모션 정보의 경우,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들의 중요도에 따라 연동되는 대상이 변동될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노출 시점

- 2025.06. 23일 이후 네앱 단계적 배포에 따라 노출

 

■ 노출 영역 안내

- 카탈로그 캠페인 소재의 모바일 앱 피드지면 전체

 

[노출 예시]



 

출처: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