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쇼핑검색 ‘쇼핑 브랜드형’ UI/UX 변경 테스트 안내
작성일 2025-06-24 14:08:42
조회수 21
|
---|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5년 6월 25일(수)부터 2025년 7월 2일(수)까지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쇼핑검색 ‘쇼핑 브랜드형’ UI/UX 변경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테스트 일정 - 2025년 6월 25일(수) ~ 2025년 7월 2일(수)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테스트 대상 - 쇼핑검색광고 ‘쇼핑 브랜드형’ 광고
■ 테스트 지면 - 모바일 쇼핑검색 쇼핑 브랜드형 최상단/하단 영역 일부 트래픽
■ 테스트 내용 - 쇼핑 브랜드형 광고 상단 영역 확대 여부 및 상품명 노출 여부에 따라 아래 네 가지 안으로 테스트 진행 - 상단 브랜드명 영역 및 더보기 버튼 색상 변경 적용 관련 내용은 별도 공지사항 참고 ![]() ※ 알아두세요! - 하나의 소재에 대해 노출 가능한 상품이 1개일 경우, 상품명 미노출 및 상품명 한 줄 노출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본 내용은 모바일 쇼핑검색 최상단/하단 ‘쇼핑 브랜드형’ UI/UX 변경 테스트 관련 내용으로, 이외 광고 등록과 랭킹, 과금 기준은 모두 동일합니다.
출처: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