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플레이스광고 노출 개수 상향 테스트 및 적용 안내
작성일 2025-09-11 17:59:21
조회수 52
|
---|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5년 9월 18일(목)부터 9월 24일(수)까지, 플레이스광고 노출 개수 관련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광고주 님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플레이스광고 노출 개수 상향 테스트]
■ 꼭 확인해주세요! - 네이버 플레이스광고는 사용자 반응과 광고주 만족도의 최적점을 찾아가기 위해 광고 개수/위치 등의 요소에 대해 다양한 테스트를 상시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본 테스트를 통해 사용자와 광고주의 만족도가 개선된다고 판단되는 업종 및 검색어에 대해서는, 9월 중 실제 검색 결과에 테스트 내용이 반영될 수 있습니다.
■ 테스트 일정 - 2025년 9월 18일(목) ~ 2025년 9월 24일(수) * 테스트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테스트 영역 - 모바일 통합검색, PC 통합검색 영역의 일부 트래픽
■ 테스트 대상 업종 - 음식점, 뷰티(미용실/네일샵), 병의원, 숙박, 명소, 범용 등 모든 업종
■ 테스트 내용 - 테스트 기간 동안 일부 검색어 및 일부 트래픽에서 통합검색 지면의 광고 노출 개수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 세부 노출형태(UI)는 아래 이미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 모바일 통합검색 ![]()
• PC 통합검색 ![]()
출처 :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