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NAVER] 플레이스광고 노출 개수 상향 테스트 및 적용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5년 9월 18일(목)부터 9월 24일(수)까지, 플레이스광고 노출 개수 관련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광고주 님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플레이스광고 노출 개수 상향 테스트]

 

■ 꼭 확인해주세요!

- 네이버 플레이스광고는 사용자 반응과 광고주 만족도의 최적점을 찾아가기 위해 광고 개수/위치 등의 요소에 대해 다양한 테스트를 상시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본 테스트를 통해 사용자와 광고주의 만족도가 개선된다고 판단되는 업종 및 검색어에 대해서는, 9월 중 실제 검색 결과에 테스트 내용이 반영될 수 있습니다.

 

■ 테스트 일정

- 2025년 9월 18일(목) ~ 2025년 9월 24일(수)

* 테스트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테스트 영역

- 모바일 통합검색, PC 통합검색 영역의 일부 트래픽

 

■ 테스트 대상 업종

- 음식점, 뷰티(미용실/네일샵), 병의원, 숙박, 명소, 범용 등 모든 업종

 

■ 테스트 내용

- 테스트 기간 동안 일부 검색어 및 일부 트래픽에서 통합검색 지면의 광고 노출 개수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 세부 노출형태(UI)는 아래 이미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 모바일 통합검색


 

• PC 통합검색


 


출처 :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