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쇼핑검색광고 PC/모바일 ‘쇼핑 브랜드형’ UI/UX 변경 안내
작성일 2025-09-11 12:29:37
조회수 47
|
---|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5년 6월 25일(수)부터 2025년 7월 2일(수)까지 ‘쇼핑 브랜드형’ UI/UX 변경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습니다만, D안에서 광고 효율 개선 효과가 나타나 전면 적용하게 되었습니다. (관련 공지 바로가기) 이에 따라 2025년 9월 17일(수)부터 PC/모바일 ‘쇼핑 브랜드형’ UI/UX가 변경될 예정으로,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정 - 2025년 9월 17일(수)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적용 대상 - 쇼핑검색광고 ‘쇼핑 브랜드형’ 광고
■ 적용 지면 - PC/모바일 가격비교 쇼핑 브랜드형 최상단/하단 - PC/모바일 카탈로그 페이지
■ 적용 내용 - 상단 배너(썸네일) 영역 확대 & 상품명 1줄 노출 ![]()
※ 알아두세요! - 하나의 소재에 대해 노출 가능한 상품이 1개일 경우, 상품명 한 줄 노출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본 내용은 PC/모바일 ‘쇼핑 브랜드형’ UI/UX 변경 관련 내용으로, 이외 광고 등록과 랭킹, 과금 기준은 모두 동일합니다. 출처 :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