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NAVER]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가격비교 광고 배치 방식 변경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네이버는 광고 효율성과 성과 전반을 면밀히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지속적인 광고 배치 최적화 작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환으로 모바일 가격비교 내 광고 배치 방식을 조정하고자 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정

- 2025년 9월 17일(수)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적용 영역

- 네이버 모바일 가격비교 (네이버 쇼핑 탭)

 

■ 적용 내용

- 키워드에 대한 광고 배치 방식 변경


※ 알아두세요!

- 광고 등록방법 및 노출순위 산정, 과금 방식은 기존 쇼핑검색광고 운영과 동일합니다.

- 동일한 키워드 일지라도 뷰타입에 따라 광고의 개수 및 위치가 변형될 수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