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쇼핑검색광고 네이버페이 모바일 증권 페이지 광고 노출 확대 안내
작성일 2025-09-09 09:44:38
조회수 57
|
---|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2025년 9월 12일(금)부터 네이버페이 모바일 증권 지면에 '우측 스크롤 형태'의 쇼핑 추천 광고 상품이 노출될 수 있습니다.
이 광고 상품은 사용자 쇼핑 이력에 따른 개인화 광고 상품 추천 블록으로, 사용자별 쇼핑 이력을 바탕으로 관심 상품 및 함께 볼만한 추천 광고 상품이 노출될 수 있습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정 - 2025년 9월 12일(금) 이후 ~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적용 대상 1) 모바일 네이버페이 증권 > MY 탭 지면 내 첫번째 광고 영역 2) 모바일 네이버페이 증권 > 국내 탭 지면 내 첫번째 광고 영역 3) 모바일 네이버페이 증권 > 해외 탭 지면 내 첫번째 광고 영역 4) 모바일 네이버페이 증권 > 지표 탭 지면 내 첫번째 광고 영역 5) 모바일 네이버페이 증권 > 투자정보 뉴스 탭 지면 내 첫번째 광고 영역 6) 모바일 네이버페이 증권 > 몇층에서 페이지 지면 내 첫번째 광고 영역 7) 모바일 네이버페이 증권 > 국내 개별주식 지면 내 첫번째 광고 영역 8) 모바일 네이버페이 증권 > 해외 개별주식 지면 내 첫번째 광고 영역 * 쇼핑몰상품형과 제품카탈로그형 모두 노출될 수 있으며, 상품명과 이미지 등 상품 기본 정보를 중심으로 노출됩니다.
■ 예시 이미지 ![]() ![]()
※ 알아두세요! - [네이버 증권 - 모바일] 매체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입니다. 광고의 노출을 원하지 않으시면, 광고시스템 내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 지면은 검색광고 외에 디스플레이 광고도 함께 노출되는 영역으로, 광고 노출 빈도는 매번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광고는 이용자 이력을 바탕으로 선정된 광고 품질지수와 입찰가를 반영한 순위를 바탕으로 노출되며, 과금 또한 해당 순위를 바탕으로 적용됩니다. (과금은 기존 쇼핑검색광고 방식과 동일) - 광고는 이용자 이력을 바탕으로 추천된 결과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유저에게 최적화된 추천 상품이 없을 경우 개인화된 쇼핑 추천 광고 상품이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 통합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