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클리핑(07.08)
작성일 2025-07-08 10:48:56
조회수 16
|
---|
![]() 1. 건강하고 유익한 도파민으로 채우는 라이프, 헬씨파민 유튜브 시청을 위해 모바일 기기를 손에서 떼어내지 못하는 그런 중독 현상 말이다. 이에 대한 반발로 새로운 움직임이 형성되고 있다. 바로 ‘헬씨파민 healthy+dopamine’이 그 키워드다. ‘헬씨파민’은 현대인의 빠른 삶과 자극 중독으로부터 벗어나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행복을 추구하는 긍정적인 트렌드라고 생각합니다 2. 한화손보, '시그니처 라이브러리' 론칭…여성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시그니처 라이브러리는 한화손보가 지향하는 '여성 웰니스 리딩 파트너'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 동기부여·관계·금융·테라피·펨테크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균형감 있게 다루는 디지털 플랫폼이다 3. 인스타 계정 대량정지 한달째…최민희 "피해자 간담회 열겠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메타플랫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 대량 정지 사태가 한 달 이상 지속된 가운데 국회에서 이용자 간담회가 열린다. 일부 이용자는 집단소송도 준비하고 있다. 4. 다음뉴스, 작지만 독보적인 언론사 입점 절차 나섰다 카카오가 경제 언론, 강소 언론을 대상으로 포털 서비스 다음(Daum)의 신규 입점 언론사를 모집한다. 앞서 지난해 12월 초 카카오는 지역 언론을 대상으로 언론사 입점 심사를 새롭게 시작한 바 있다. 5. 디지털 소통, 실질 성과로 평가받는다...'제18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디지털 시대, 소통이 보여주기보다 '성과'로 증명된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회장 박영락)는 '제18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참가 신청을 오는 7월 31일까지 접수한다고 밝혔다 6. MZ세대의 주류 소비 감소, 주류 브랜드가 SNS로 소통하는 법 2025년 주류 시장에서 MZ세대의 ‘소버 라이프(Sober Life)’ 확산으로 주류 소비가 줄어드는 가운데, 주류 브랜드들은 SNS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소비자 접점을 모색하고 있다 7. 제과업계의 디지털마케팅 전략에 숨은 차별화 포인트는? 각 제과 브랜드가 자신만의 세계관과 콘텐츠 전략을 통해 차별화와 소비자 몰입을 성공적으로 이루고 있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