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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공지사항 내용
[NAVER] 디스플레이광고 품질 관리 관련 기준 변경 적용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가비아CNS입니다.

 

네이버의 서비스 품질 및 이용자의 불만 사항들을 일부 해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디스플레이 광고 소재에 대한 품질을 강화하고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품질 이슈에 대해서 최근 이용자 문의 접수된 일부 사항에 대해서 기준을 변경하고자 합니다.

아래 사항들에 대해서는 2025년 06월 04일(수요일) 신규 및 기존 통과 처리된 광고에 대해서 모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래 변경 사항에 대해서 참고를 부탁드리며,

광고 노출에 이슈가 발생되지 않도록 미리 변경 사항을 적용하여 광고를 집행 부탁드립니다.

 

 

[적용 일정]

1) 신규 인입 광고 소재 : 2025.06.04(수)

2) 이미 통과 처리된 소재 : 2025.06.04(수) (공지 일로부터 유예 기간 1개월 이상)

(모니터링 대상 소재의 물량이 많은 관계로 순차 제한 처리될 수 있음)

 

 

[광고 소재 기준 변경 목록]

1) 광고 영역보다 소재의 사이즈가 작게 제작된 소재의 경우 집행 불가


 

[기준 변경 상세 내용]

1) 광고 등록 사이즈 보다 작은 이미지를 사용하여 제작할 수 없습니다.

- 중앙에 광고 이미지를 배치하고 배경으로 광고 내용과 일치하지 않는 단색/그라데이션 등의 배경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단, 광고 자체의 배경을 흰색으로 구성하는 경우 통과 처리가 가능합니다.

- 제작가이드 : 이미지형 상품 제작가이드 보기



 


출처: 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다이애드 마케팅센터(1644-4527)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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