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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VER] [소재 유형 확대] 동영상 소재 유형 CPC 입찰 전략 확대 변경사항 안내
작성일 2025-11-13 11:38:56
조회수 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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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2025년 11월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 변경 사항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동영상 광고(배너형, 피드형) CPC 입찰 전략 확대 안내
■ 상세 변경 내용 [1] 동영상 광고(배너형, 피드형) CPC 입찰 전략 확대 안내
'인지도 트래픽', '참여 유도' 캠페인유형에서 CPC('클릭 수 최대화' 자동입찰 or 수동 입찰) 동영상 광고(배너형, 피드형) 운영 가능
1. 적용 일자 - 2025년 11월 12일(수)
2. 변경 사항 - 동영상 광고(배너형, 피드형) 집행 캠페인 및 입찰 전략이 확대됩니다. - 반영 이후 하단 캠페인 및 입찰 전략으로도 동영상 광고(배너형, 피드형)를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 인지도 및 트래픽 캠페인 - 자동 입찰 '클릭 수 최대화' CPC or 수동 입찰 • 참여 유도 캠페인 - 자동 입찰 '클릭 수 최대화' CPC or 수동 입찰 - 단, 기존대로 동영상 조회 캠페인의 수동 입찰 CPV, 인지도 및 트래픽 캠페인의 수동 입찰 CPM으로도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동영상 광고(배너형, 피드형) 소재 유형 집행 가능 조건(신규 추가★)>
3. 주의 사항 - 피드형(숏폼), 인스트림, 전면형 동영상 광고의 경우 확대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동영상 조회 캠페인에서 피드형 광고 소재 등록 시 제공되던 "행동 유도 미사용 옵션" 기능은 종료되며, 기존 해당 옵션을 설정한 광고 소재는 반려 처리됩니다. - "행동 유도 미사용 옵션" 기능 종료 후 광고 소재 내 행동 유도 버튼 레이블을 표시하지 않도록 적용하시려는 경우, 행동 유도 "버튼 없음" 설정을 통해 진행이 가능합니다. 출처: 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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